지니어트 로고

저 술약생겼어요..

친구와의 갑작스러운 술약속..

너무덥다고 생맥한잔마시자네욬ㅋㅋㅋㅋ

바로앞에 가자는뎈ㅋㅋㅋㅋ

저 지금 외출준비하고 있는데 이거 맞나욬ㅋㅋㅋㅋ🤣

0
0
댓글2
  • 랄라러랄
    생맥딱이죠 ㅎㅎ
    맛있게 드세요
  • 루시안
    네 이거 맞아요..ㅎㅎ
    불러주는 친구 있으면 언릉 나가서 시원한 생맥 마시고 와야지요.
    오늘은 생맥을 부르는 날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