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목이 아파서~~

날이 더워도 너무 덥죠~

선풍기 틀고. 에어컨 틀고. 밖에 나가면 덥고.

목관리 합니다~~

 

 

목이 아파서~~  

0
0
댓글8
  • 푸른봄
    더운 날이지만 관리 잘해야해요.
    목감기로 심하게 않았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목이 간질거리면 안되니까요~
    건조하지않게 관리해야지요~
  • 당근먹기
    맞아요 자고 일어나면 목이 아파요.
    기관지에 도라지가 좋은데 도움이 되겠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아침.저녁 2번 먹었어요.
    내가 관리해야지요~
  • 핑크한울이
    ㅇㅣ암때 목관리 잘해야겠더라구요
    에어컨에 선풍기 바람에 목이 많이
    변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목소리도 자꾸...
    코도 그렁 대는거 같고
    미리 준비해야지요~
  • 애니홀릭
    더운날도 목에 무리가 갈수 있겠네요.
    잘 관리해야겠어요
    동남이쁜이
    작성자
    네~~~ 날씨 오락가락하고
    목은 건조해지고
    꼭 챙겨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