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보이차 마셔요

5720095.jpg

 

매일 숙제처럼 마셔요

선풍기 켜놓고 마시네요 ㅎㅎ

더워요

건강 관리 잘 하시기 바랄게요

1
0
댓글4
  • 제벌
    너무 잘하고 계시네요
    숙제처럼 매일 건강 잘 챙겨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열심히 마셔야 해요
    선물해주신 차가 아직 많이도 남아있어서요
    부지런히 마시고 있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보이차 좋네요~~^^
    아침 루틴이 되었나보네요~
    오늘도 더위에 지치지 않게 잘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냥식집사님 반가워요
    선물 해주신 분 정성때문에 계속 
    마시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