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헐~ 럴수 럴수 이럴수가

박스 뜯지도 않고 유통기한 지나버린 약 다수 발견

유통기한이 짧은건지 세월이 빨리 흐르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이제 받으면 바로 바로 먹어야겠어요

먹자니 찝찝하고 버리자니 너무 아깝고 그러네요 ㅠㅠ

 

헐~ 럴수 럴수 이럴수가

0
0
댓글13
  • 제벌
    어머나 세상에
    이렇게 많은 제품들이 유통기한이 지났나요
    와 너무 아깝네요
    하지만 먹기는 찝찝하니 처리를 하긴 해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그쵸
    욕심날게 따로 있지 먹고 탈 나면 안되니까요
    다른 영양제도 유통기한 임박해오고 있어서 있는거나 빨리빨리 먹어야겠어요
  • 삭제된 댓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뭔가 댓글이 앞뒤가 맞지 않네요
    비꼬시는건 아니죠?
  • 프로필 이미지
    멋지게살아야나야
    우아 진짜 많네요~~ 아까워요
    전 그냥 조금 지난건 먹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집안에 무슨 영양제가 이렇게 많나 모르겠어요
    돈 주고 산건 하나도 없는데 
  •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아궁ㅠㅠ 아깝긴 하겠어요.
    저도 올 초  정리하다가 유통기한 지난약들 엄청 버렸네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저도 한번 체크한다 한다 하던게 몇달 금방 가버리니까 이렇게 많이 지난줄 몰랐네요
    다른 영양제도 아슬아슬해서 빨리 먹으려구요
  • 프로필 이미지
    꿈이룸♡
    하..저도 그런경우가 있어서
    남일같지않아요 .
    아까워도 버렸어요 . 에휴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받아온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시간 진짜 빨리 흐르네요
    애껴먹는다도 나둔건데 똥 됐어요 ㅠㅠ
  • 핑크한울이
    유통기한이 언제 까지인가요?
    한두달 지났어도 괜찮아요.
    개봉만 안했음
    여하튼 속상 하시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박스 안 뜯은건 작년 12월이요
    뜯은건 올해 4월 ㅠㅠ
  • 가즈아요
    헉.. 제가 다 아깝네요 ㅠㅠㅠ
    유통기한 지난건 안먹는게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작성자
    그러게 말이예요
    박스도 안 뜯은건 너무 아까운것 같아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