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네이버 만보 챌린지 5일을 놓쳤네요 😓

담율로님께서 올리신거 보고 아차 했어요

챌린지를 새까맣게 까먹고 11일부터 시작해서 매일 만보이상 걷고 스티커는 6개만 받았네요

흑.. 5일을 놓치다니!!

5일이면 스티커 5개인데.. 아뿔싸! 

급 슬픔..

이제라도 까먹지말고 해야겠어요 

 

네이버 만보 챌린지 5일을 놓쳤네요 😓

 

0
0
댓글6
  • 셰인
    운동후 스트레칭도 정말 중요하죠~ 스트레칭 잘 해주시길 바랄게요^^만보 수고많이 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아까워요 ㅠㅜ
    우리님 전에 글보고 저도 뒤늦게 시작했어요 ㅋㅋ
    지금 4일차입니다
    
  • 깐징짱
    오 네이버 만보기 정보 처음봤어요 저도 7월부터 해봐야겠네요 6월은 며칠 안남아서 만보기는 같이 돌리는게 이득인거 같아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안그래도 모두 주는게 아니라 추첨이네요 
    달성을 해도 추첨이라 그게 좀 글네요~
    다 주면 좋겠어용
    7월 화이팅입니다~
  • 프카쟁이
    오잉? 네이버 어플에도 만보기가 있어요??
    요거 하면 뭐 주는거예요>? 네페?? 처음 알았다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이버 챌린지가 있더라구요~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 만보기 걷기 챌린지 검색하니 나와서 등록했답니다~
    스티커 몇장 보면 네페 주고 하더라구용~상세내용 보시면 되는데 스티커 많이 모을수록 좋답니다~
    하루에 하나 스티커 모아지고 10장이상은 5천원, 15장은 1만원인데 이것도 추첨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