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인
담율로님께서 올리신거 보고 아차 했어요
챌린지를 새까맣게 까먹고 11일부터 시작해서 매일 만보이상 걷고 스티커는 6개만 받았네요
흑.. 5일을 놓치다니!!
5일이면 스티커 5개인데.. 아뿔싸!
급 슬픔..
이제라도 까먹지말고 해야겠어요
0
0
댓글6
담율로님께서 올리신거 보고 아차 했어요
챌린지를 새까맣게 까먹고 11일부터 시작해서 매일 만보이상 걷고 스티커는 6개만 받았네요
흑.. 5일을 놓치다니!!
5일이면 스티커 5개인데.. 아뿔싸!
급 슬픔..
이제라도 까먹지말고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