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육챌 뽀

지육챌 뽀

 

 

실수 하고 나니 확인하는데도

혹시나 빠졌을까봐 조마조마해요 ㅋㅋㅋ

똑바로 했나봐요

감사합니다

 

0
0
댓글1
  • 제벌
    맞아요. 가끔 빠져 있을 때도 있더라고요
    열심히 인증한다고 했는데 뭐가 잘못됐는지
    저도 그럴 때가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