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퍼펙트세럼샴푸로..

퍼펙트세럼샴푸로..

샴푸도 버블.. 그니깐 거품을 내어서 머리와 두피에 묻혀야한다더라구요. 옛날엔 그냥 샴푸 짜서 바로 머리에 갖다댔는데.. 탈모방지위해서는 거품내는게 맞다고 해서 좀.. 노력중이네요^^;;

0
0
댓글1
  • 우리화이팅
    버블 샴푸가 더 좋나요?
    저도 내일부터 노력해야겠어요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