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장마 오기 전에 냄새 많이 맡아두렴

남부지방 낼 부터 본격적으로 장마 시작된다고 하네요. 

비가 오면 그쳤을 때도 땅도 질척거리고 산책시키기가 쉽지 않고 

울 댕댕이는 집을 더 좋아해서 환경이 열악하면 집에 바로 들어오려해요 ㅎㅎ

산책 나갈 때도 뺑글 돌고 좋아하지만 돌아와서

발 씻기고 닦아 주면 집 안을 노루처럼 껑충껑충 뛰어다녀요장마 오기 전에 냄새 많이 맡아두렴

2
0
댓글8
  • 벅덩
    냄새맡느라 코가 땅에 붙었네요 ㅎㅎㅎ
    러브복동
    작성자
    걷는 것 보다는 중간중간 나무나 풀 숲에 코 박고 냄새 맡는 걸 더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우와 이제 장마가 시작 되네요ㅠㅠ
    산책 하고 싶어도 이제 못 하겠어요ㅠㅠ
    러브복동
    작성자
    그러게요. 강아지들 한테 장마는 우울한 시기가 될 것 같아요
  • 향기음악
    너무 귀엽겠어요~~ 장마오면
    귀요미들이 힘들긴하겠네요
    러브복동
    작성자
    어제 밤 비가 와서 오늘 부터 비가 계속 올 줄 알았는데 다행히 아침엔 개었어요
  • 아침에커피한잔
    산책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강아지도 있나봐요. 
    러브복동
    작성자
    강아지들 모두가 산책을 좋아하지는 않나봐요. 어릴 때 부터 산책을 자주 데리고 나가지 않아서 그런지도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