벅덩
남부지방 낼 부터 본격적으로 장마 시작된다고 하네요.
비가 오면 그쳤을 때도 땅도 질척거리고 산책시키기가 쉽지 않고
울 댕댕이는 집을 더 좋아해서 환경이 열악하면 집에 바로 들어오려해요 ㅎㅎ
산책 나갈 때도 뺑글 돌고 좋아하지만 돌아와서
발 씻기고 닦아 주면 집 안을 노루처럼 껑충껑충 뛰어다녀요
2
0
댓글8
남부지방 낼 부터 본격적으로 장마 시작된다고 하네요.
비가 오면 그쳤을 때도 땅도 질척거리고 산책시키기가 쉽지 않고
울 댕댕이는 집을 더 좋아해서 환경이 열악하면 집에 바로 들어오려해요 ㅎㅎ
산책 나갈 때도 뺑글 돌고 좋아하지만 돌아와서
발 씻기고 닦아 주면 집 안을 노루처럼 껑충껑충 뛰어다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