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먹었네요

어젯밤에 따님이 사갖고 온 케이꾸...넘 늦어서 못먹고 참았다가 오늘 먹었네요. 달달하지만 맛있게 달달한 한조각으로 하루가 행복해지네요~^^🍰 먹었네요

1
0
댓글3
  • 선물부자
    케이크 이쁘게 생겼네요
    우유생크림인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달달한거 들어가면 행복하죠
    오후도 달달하게 좋은 시간 보내세요 ~~^^
  • 깐징짱
    오오 케이크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요거트 블루베리 쉬폰?? 약간 이런 계열일거 같아요
    요즘 같은 날씨에는 냉장고에 들어가도 일단 빨리 먹는게 좋은거 같아요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