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는커녕~

장마때문에 어제부터 비가 온다고

일기예보 난리더니 어제 오늘 아주

맑기만 한것 같네요.

어제는 조금 흐리기라도 했는데

오늘은 더더욱 해가 뜨거웠어요

땀이 줄줄 나는 날이였습니당~

비는커녕~

1
0
댓글4
  • ssalcong초코
    맞아요 일기 예보랑 다르게 날씨가 맑더라구요 오늘 왠지 많이 올 것 같기도 하구요~
  • 제벌
    어제 비가 온다고 했었나요
    저희는 주말부터 비가 온다고 하더라고요
    더운 날 걷기 수고하셨네요
  • 로니엄마
    비가 온다고 난리였는데 ...그러게나말입니다. 하늘은 더 파래요
  • heracchang
    어제는 큰비 올것 처럼 먹구름이 잔뜩이었죠
    오늘은 양털구름만 가득하고 해가 쨍쨍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