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회식하느라 챌린지 인증 다 날렸네요 😨

다이어트 한다고 술은 안먹었는데.. 제 정신은 안드로메다로 갔나요?ㅋㅋ

집으로 오는길에 차에서 이것저것 앱테크 마무리했는데..

진짜 중요한 챌린지 인증을 안했네요

헐... 건기챌 사진도 미리미리 바로 올릴껄...

에잇!!

그래도 완주할수 있는 다른 날들이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요

비가 엄청 옵니다

모두 수고하셨어요. 좋은 꿈 꾸세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매너모드극의
    그래도 남은 날들이 많아서
    충분히 캐시 받겠네요 ㅎㅎ
    우리화이팅
    작성자
    맞아요.. 항상 주말엔 일정에 쫒기네요 ㅎ
    저녁에 회식 다녀오니 놓친게 많네요~
    그래도 날짜가 여유가 있으니 괜찮겠지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굿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숨은꽃처럼
    그런날이 있지요
    미리미리가 잘 안되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굿잠하셔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안그래도 오늘 맛있는거 많이 먹어서 사진도 많이 찍었는데 건기챌 사진도 누락했네요
    자정 넘으니 아차 싶은게 왜이리 많을까요?
    그래도 즐거운 시간 가졌으니 위안 삼아야지요^^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