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모드극의
다이어트 한다고 술은 안먹었는데.. 제 정신은 안드로메다로 갔나요?ㅋㅋ
집으로 오는길에 차에서 이것저것 앱테크 마무리했는데..
진짜 중요한 챌린지 인증을 안했네요
헐... 건기챌 사진도 미리미리 바로 올릴껄...
에잇!!
그래도 완주할수 있는 다른 날들이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요
비가 엄청 옵니다
모두 수고하셨어요. 좋은 꿈 꾸세요
0
0
댓글4
다이어트 한다고 술은 안먹었는데.. 제 정신은 안드로메다로 갔나요?ㅋㅋ
집으로 오는길에 차에서 이것저것 앱테크 마무리했는데..
진짜 중요한 챌린지 인증을 안했네요
헐... 건기챌 사진도 미리미리 바로 올릴껄...
에잇!!
그래도 완주할수 있는 다른 날들이 있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지요
비가 엄청 옵니다
모두 수고하셨어요. 좋은 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