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메리카노

운동하고 마시는 커피

꿀맛입니다

아메리카노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당근먹기딸
    역시 운동하고 마시는 아아 진짜 맛있죠~~
    시원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용~
    쉬림프
    작성자
    네 맞습니다
    운동후 더 꿀맛이죠
    굿밤되세요 
  • 수수깡7
    정말 더위를 물러가게 하는 시원한 맛이겠어요 좋은 오후 보내세요 
    쉬림프
    작성자
    더울때 생각나죠
    오늘도 얼음넣어 많이 마셨네요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