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엘리베이터 공사했어요

엘리베이터 공사했어요

 

 

저희 사는 아파트에서 엘리베이터 공사하고 나서

 

버튼 누르는 게 바뀌었는데,

 

누르는 위치도 달라지니 원래는 바로바로 누르던것도

 

주춤하게 되네요 ㅋㅋㅋㅋㅋ

0
0
댓글4
  • 제벌
    깨끗한 엘리베이터 타서
    기분도 좋겠네요
    여리나
    작성자
    맞아요 기분 좋아요
    공사기간은 힘들죠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첨이라 그렇겠네요 습관이 뭔지 참 ㅋㅋ
    깨끗하고 좋겠네요
    여리나
    작성자
    맞아요 ㅋㅋㅋ
    습관이 무섭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