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모두 챌린지 보상 포인트 일부 변경 😂

모두챌린지 보상 포인트가 또 7월부터

걷기, 함께 걷기 변화가 생겼네요

 

이제는 정말 그만 해야 하려나봐요

심히네요 포인트 ㅠ

 

걷기 챌린지 경우 (함께 걷기도 동일)

3일 연속 30 에서 10 으로 

매일 받는 포인트도 8에서 5 로

 

6053977.jpg

 

0
0
댓글4
  • 강미미
    점점 줄어드는군요.
    이제 그만 줄었으면 좋겠어요.
    어디까지 줄이는지 궁금해집니다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이거 완성하기도 어려워요 ㅠ
    멤버 5명이 다 해야 하는데..
    나홀로 챌린지도 아니고 너무 해요
  • 건빵맛과자
    광고 생기더니 점점 별로네요
    진짜 그만하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작성자
    네 맞아요~
    버릴건 버려야할거 같아요
    즐거운 목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