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날씨가 흐려서

걷기운동을 할때 비가 

올지 몰라서 후다닥 

걷고와서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ㅎ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포인트가 

만족스럽게 나와서

기분이 좋아요 ㅎ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지니출첵 수고하셨어요 
    모두 두자리 좋은데요 낼도 잘 받기를 바래요 ^^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포인트를 많이 
    받아서 좋긴한데 
    너무 많이 줘서 
    지니어트 망하지 
    않을까 걱정되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