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남해 물건리항 방파제

장마인데 비가 안와서 남해바닷가 다녀왔어요.

 

하늘 쨍하니 맑고, 

바람 선선하니 불고,

파도 철썩이며 치고, 

내 맘 낭낭하니 좋습니다.ㅎㅎ남해 물건리항 방파제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