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인애플 🍍

파인애플 싸게 팔아서 

5개나 사왔어요 ㅋㅋㅋ파인애플 🍍

0
0
댓글4
  • 이하린80
    파인애플 엄청 크고 좋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작성자
    네네 마자요마자요 ㅋ
    숙성되기를 기다립니다 
  • 응가행복
    파인애플 넘나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작성자
    숙성 시켜야 할듯요
    굿밤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