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도 출석체크 생겼네요 ㅎ

언파도 출석체크 생겼네요 ㅎ

 

허걱 근데 계속 로딩중이네요 ^^;;;

0
0
댓글8
  • 지도
    저도 글보고 하러 갔는데 지금도 로딩중이네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업뎃하심 되요 ^^
    근데 하나응모하고 한시간뒤 이런식이네요 ㅜㅋ 언제 다하나싶어요 ㅜ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언파도 출책이 생기나 보네요
    참 여러가지 다양하네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뭔 시간텀을 둬서는 ㅜ 하나 응모하고 한시간뒤 이런식이네요 ㅋ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저는 이걸 하지 않지만 응원 드립니다
    요즘에 정말 많은 출석체크가 있네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여긴 아직 상점에 수수료가 없어서 좋아요 ㅋ
    진짜 하려고하면 정말 많죠 
  • 헤븐79
    언파 출석이 생겼군요
    저도 가봐야겠네요..소식 감사해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근데 아 이거 응모시간텀이 꽤 길어서
    다 못할수도 있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