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파란하늘

언제 비가 왔냐는듯

해가 쨍쨍 

파아란 하늘이 너무 이뻐요

날씨는 너무 덥구요

그래도 오랜만에 파아란 하늘보니 

기분 좋네요

 

파란하늘파란하늘

0
0
댓글6
  • 지도
    눈이 부시게 파아란 하늘이네요
    쉬림프
    작성자
    눈부신 하늘
    너무 이쁘죠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파란 하늘 보니 기분은 좋네요
    오후 잘 보내세요 
    쉬림프
    작성자
    네 저도 그랬어요
    좋은밤 되세요 
  • 호림짱
    파란 하늘 마음까지 상쾌하네요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쉬림프
    작성자
    볼수록 기분좋지요
    파아란 하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