멏 일동안 오던비가 그치니 하늘이 새파랗고 흰구름이 뭉게뭉게 떠있어서 경치가 좋아서 하루만보 걷기운동 하고 와서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날씨 처럼 점수도 맑게 많이 나와서 기분이 좋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