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출첵 되네요~

저는 오늘 처음 했는데 ㅎ

출첵 이제 되네요

신기한게 언파 출첵은 1시간 뒤에 가능한가봐요???  오늘은 그냥 알기만 해야겠어요

 

언파 출첵 되네요~

0
0
댓글11
  • 핑크한울이
    언파가 언니의 파우치네요
    제가 줄임말을 잘 몰라서
    궁금했거든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맞습니다 ㅎㅎ
    언니의 파우치인데 줄여서 언파라고 하시더라구요
    전 오늘 처음 했어요~
    뷰티 관련인가봐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언파 시작이신가봐요 ㅋㅋ
    저는 자신없어서 ㅋㅋ
    우리화이팅
    작성자
    저도 언파 소통은 어려울꺼 같고 챌린지를 해볼까 싶은데..
    아직 시작은 안했어요~ㅎ
    굿밤 되세요~ 
  • 건강하자으니
    저도 오늘 엄파 출첵해서 1000캐시 받았어요. 
    처음이라 좀 많이나오는 것 같아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우와 천캐시 받으셨어요?
    전 늦게 해서 많이 못받았어요~
    내일부터 화이팅 해야겠어요~ 굿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머츠
    언파는 뭔가용??
    새로운 앱테크인가요?ㅎㅎ
    우리화이팅
    작성자
    언니의 파우치라고 뷰티 관련된 커뮤더라구요 ㅎ
    챌린지도 있더라구요
    다들 많이 하시던데 전 오늘 시작했어요 ㅎ 
  • 보통아이
    오늘 시작됐더라구요
    두배 받기 있어서 좋네요
  • 자스민꽃
    오호 ㅎ 언파드 출첵 되는건가요 ^^
    젇 어픝만 받아놓고 안썼거든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저는 오늘 처음으로 언파 깔았어요 ㅎ
    원래 출첵이 없었는지 새로 생겼다고 하시더라구요 
    출첵 생겼으니 해보시는게 좋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