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굿모닝입니다
모두 즐거운 아침 시작하셨죠?
전 아침 공복 유지하고 걷기 운동했어요
일찍 서두르지 않으면 엉덩이 무거워서 움직이기 싫어서요 ㅎ
친구랑 이런저런 수다 떨며 걸었더니 꽤 많이 걸었어요
좀 뛰거나 등산을 해야하는데..
매일 걷기에 만족하고 있네요
오늘도 즐거운 목요일 보내세요~
0
0
댓글2
굿모닝입니다
모두 즐거운 아침 시작하셨죠?
전 아침 공복 유지하고 걷기 운동했어요
일찍 서두르지 않으면 엉덩이 무거워서 움직이기 싫어서요 ㅎ
친구랑 이런저런 수다 떨며 걸었더니 꽤 많이 걸었어요
좀 뛰거나 등산을 해야하는데..
매일 걷기에 만족하고 있네요
오늘도 즐거운 목요일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