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오늘 출석체크박스 

돌리기 해서 얻은

 포인트 인데 약간 덜 

나와서 똑땅해요 😭 

내일은 좀 잘 나왔으면 좋겠어요 ㅎ

오늘의 출석체크박스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낼은 더 잘 나오실꺼에요
    모두 두자리로 ㅎ
    좋은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그렇지요 한번  안나왔다고 
    계속해서 안 나올리가 
    없지 안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