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먹고 영양제도 먹고~

아침밥 먹고나서 바로 영양제 챙겼어요~

종합비타민, 비타민C, 관절영양제

 

아침먹고 영양제도 먹고~

0
0
댓글4
  • 제벌
    영양제 잘 챙겨 드셨네요
    영양제 꾸준하게 잊지 말고 챙겨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작성자
    네.. 한번씩 깜빡하긴 하지만 가능하면 꾸준하게 챙기려고 노력하고 있어여~~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영양제 잘 드셨습니다
    오늘 하루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로사0712
    작성자
    😊 구룸구룸님도 오늘하루 건강하게 보내셨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