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몸보신하는 뜨끈한 삼계탕 먹었지요

요리 잘하는 동네친구야 덕분에 ㅎ

뜨끈한 삼계탕에 밥 한그릇만 먹을려고 했는데....

반그릇 더 추가로 먹었네요 ㅎ

아침 공복하고 먹는 첫끼라 더욱 맛있었어용

모두 몸보신 하셨죠? 

 

몸보신하는 뜨끈한 삼계탕 먹었지요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와 삼계탕 조하요!!
    저희도 오늘 삼계탕먹으러간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