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제가 다 하고 있는 자세들인데....
이거보면서 웃겼던게 코브러 자세는 핸드폰 들고 저렇게하다가 핸드폰 얼굴에 100% 떨어진다에 한표!!
🤣🤣🤣🤣
그외는 저도 매일해보니 시원하고 자세도 발라지는거 같아요 ㅎㅎ
출처: lady_pretty_space
0
0
댓글1
제가 다 하고 있는 자세들인데....
이거보면서 웃겼던게 코브러 자세는 핸드폰 들고 저렇게하다가 핸드폰 얼굴에 100% 떨어진다에 한표!!
🤣🤣🤣🤣
그외는 저도 매일해보니 시원하고 자세도 발라지는거 같아요 ㅎㅎ
출처: lady_pretty_spa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