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언파 상점 올랐어요

매번 경험하면서 

왜 매번 아끼다 똥을 만들까요

똥멍충이인가봐요

0
0
댓글4
  • 달려볼꺼야
    출첵생길때부터 뭔가 바뀌려나싶더니
    진짜 수수료가 생겼네요ㅜ 
    2민트홀릭
    작성자
    출첵 타이밍에 바뀐건지 언제 바꾸니건지는 몰라요
    흑흑 속상해요 
  • 들꽃7
    아 ~~ 올랐네요 저도 아끼다 ㅠㅠ
    내일쯤 기프티콘 구매하려고 했는데 ㅠㅠ
    2민트홀릭
    작성자
    저도요 꼭 하루 이틀 사이로 이래요
    아 속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