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 아.... 아!!!

소통하다가 9999보 나오길래 딱 저도 처음으로 만잡이해 보고 싶어서 한걸음씩 걷다가 제자리 뛰었다가..

엄청 조심스럽게 운동 했는데ㅋㅋㅋㅋㅋ

아...

아!!!!

10001보라니요 ㅠㅠㅠ

처음으로 만잡이할 기회놓쳤우요 ㅠㅠㅠ

만잡이 어캐하나욬ㅋㅋ큐ㅠㅠㅠㅠㅠ 아까워요..아... 아.... 아!!!아... 아.... 아!!!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2민트홀릭
    저도 해보는데 이거 잘 안되더라고요
    만잡이 하시는 분들 신기해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ㅠㅠ 진짜 저두용 ㅠㅠ
    진짜살살걸었는데 2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