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모두의 챌린지......

모두의 챌린지 많이들 하시나요?

 

 

만포만 채워서 캐시전환하고 ,, 그만ㄴ두려는데

 

참 10000포채우기 너무 오래가네요

 

 

 모두의 챌린지......

0
0
댓글1
  • 헤븐79
    레벨업이 늦게 되죠
    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만캐시 털고
    다시 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