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양평 나들이

 

양평 바람 쐬이러 왔죠~~

 

디카페인 커피한잔해요~~~

 

양평 나들이

3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뽀봉님 반갑습니다 ^^
    전 양평을 한번도 가보지 못한,
    도시 촌놈이라 ~ㅎㅎ
    어떤 느낌일지 궁금하네요~ㅎㅎ
    (다른 좋은 글들은 추천으로,
    제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ㅎㅎ 양평이요 
    너무 물맑은 도시라고 하네요
    지인분이 계셔서 저녁먹고 왔죠 
  • 수수깡7
    백합꽃이 너무나 예쁘네요~^^ 아름다워요 경치가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꽃이너무 이쁘죠
    한송이밖에 없어서 너무 아쉽지만
    커서 더 이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