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춘식이 한달 저금하기


🐻‍❄️춘식이 한달 저금하기


잊기전에 바로 넣었어요
22층이네요.
매일 넣고 7프로 이자 받고 싶었는데 구멍이 나버렸네요. 

 

🐻‍❄️춘식이 한달 저금하기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춘식이 적금 힘내시길바래요
    이율이 쎄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감사합니다
    수요일 즐겁게 시작하세요~^^
  • valor314
    저도 한번 해봐야겠네요. 7% 좋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한달 매일 넣어야 가능해요
    한번 넣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