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세상에.... 너무 더워요...

와 오늘 날씨 무슨일이에요....

잠깐 식당 가는 길도 기운빠지고 

오는길도 너무 힘들고 ㅋㅋ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면서 와도 

너무너무 덥네요 ㅜㅜ 

이런 날 운동까지 나가면 어지러울 거 같아요 

 

세상에.... 너무 더워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4
  • 투비니
    수고하셨습니다.내일도 화이팅입니다!
  • 이힛힛
    정말 날이 넘 더워요
    후덥지근해서 그런거 같아요
  • 가요밍12
    여름입니다.
    선크림 꼭 바르시고 물 마시면서 걸으세요
    화이팅.
    정깨구리
    작성자
    네네 썬크림 꼭꼭 발라야지요!! 
    진짜 필수에요 필수!!
  • 대박e
    그쵸 너무너무 더워요!!
    여름 진짜..싫어요
    정깨구리
    작성자
    여름 좋다 했는데.. 이 날 식겁했어요 ㅋㅋㅋ
    더운 여름을 어케 보낼지요...ㅠ_ㅠ
  • 꿈꾸는썬
    선크림 꼭 바루시고 물 마시면서 걸으세요!! 고통스럽지만 좋은 결과로 돌아옵니다 
    정깨구리
    작성자
    물이 꼭 필요하더라구요...
    없으면 꼭 편의점 가야해요.... 갈증이 확 
  • 쩡우엄마
    오늘도 오후부터 무지 더워진데요
    해가 쨍쨍하네요
    정깨구리
    작성자
    오늘도 무지 덥긴 하더라구요 ㅠㅠ 
    근데 잠깐만 외출해서 그래도 괜찮았어요 ㅋㅋ
  • 펭하잉
    날씨가 무더운데 습하기 까지 해서
    정말 숨이 턱턱 막히더라구요
    정깨구리
    작성자
    그러니까요~~ 진짜 집이 최고에요 
    아님 커피숍으로 대피해야 해요 
  • sujinlee
    진짜 어제 날씨 너무 더웠어요
    낮에는 35까지 올라가더라구요
    정깨구리
    작성자
    그러니까요 그 낮에 제가 외출을 했어요...
    증말 잘못된 선택이었어요 
  • 끼욱
    정말 어제 넘 덥더라구요
    지금은 비가 엄청 오네요
    정깨구리
    작성자
    어제 비 정말 많이 왔어요 
    그 덕에 조금 시원해지긴 했지요 
  • 피코
    밖으로 나가지 못하겠더라구요
    날씨가 미쳤어요
    정깨구리
    작성자
    날씨가 진짜 미쳤어요 
    더더더 더우면 진짜 외출도 못할거 같아요 
  • 여자윤정수
    오늘 그 정도로 더웠나요? 전 오늘 아침에 출근해서 4시에 퇴근 해 이정도 일거라고는 몰랐네요
    직장에서는 추워서 가디건을 입고 일하고 있네요
    정깨구리
    작성자
    저는 이 날 진짜 최고로 더웠어요...
    다른 날은 더워도 그냥저냥 괜찮았는데.. 숨 막히더라구요 
  • 호둘
    장마라는데 날씨는 너무 덥네요
    즐거운 저녁되세요
    정깨구리
    작성자
    장마라는데 비가 안오는구나 싶었는데
    어제 완전 쏟아부었지요 ㅋ
  • 헤헤헤하
    저도 나갔다가 정말 놀랬어요
    너무 더워서요
    정깨구리
    작성자
    그죠 이날 너무너무 더웠지요 
    오늘은 그래도 좀 살만했어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당분간은 실내운동만 해야할것 같네요..너무 뜨거워요
    정깨구리
    작성자
    그러니까요 ~ 정말 너무 뜨거워서.. 하..
    식당 가다가 정말 땀 줄줄이요 
  • 곽성은
    네.그냥 집에 계시는게 나아요.
    건강 하세요.
    정깨구리
    작성자
    네네 진짜 너무 더워도 기력이....
    몸보신 하러 가야겠어요 ㅋ
  • agnes0117
    저도 오늘 점심에 도보 37분 거리 있는 줄서는 식당 걸어갔다가 땀질질 흘리고 올때는 택시타고 왔네요... 역시 이런 날은 실내 운동으로...ㅠㅠ
    정깨구리
    작성자
    장난아니에요 
    걷다가 쓰러질 날씨였어요 헥헥....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그러게요 오늘이 최고더운듯요
    집에 가만히있어두 땀나구 덥네요  샤워하고 나왔는데도 하나두 안시원함 건강 조심하시구요
    정깨구리
    작성자
    장난아닌 날이었어요!! 
    샤워하고 나와도 또 덥고..ㅋㅋ
    에어컨을 틀 수 밖에 없었어요 
  • 태태야
    살이 타들어갈 것 같아요.이번 여름 정말 싫네요.
    정깨구리
    작성자
     이날 유독 더더더더 더웠던거 같아요 
     어제는 비오고 나서 조금 시원했거든요 습하긴 했지만요 
  • 만보걸어봐
    외출하고 들어오면 씻어야 합니다.
    큰 맘먹고 나가야대여..
    정깨구리
    작성자
    그냥 계속 샤워에요....
    뭐만 했다 하면 ...ㅠ 땀이 줄줄 
  • 프로필 이미지
    jena51
    서울은 35도까지 올라간다고 기사본거같아요
    전 남편입원으로 병실에 있으니 답답하지만 시원해서 좋은점도 있네요
    정깨구리
    작성자
    병실은 시원하긴 하지용 ㅋ
    저도 입원했을 때 아픈건 싫지만 ㅋ 편하긴 하더라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