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제 지육챌 25기 중복 지급이었나봐요 -300캐시

지육챌 중복지급이었나봐요

지금 캐홈챌 들어 왔나 봤는데 ㅎㅎㅎ

 

바로 차감이군요 

 

어제 지육챌 25기 중복 지급이었나봐요 -300캐시

0
0
댓글11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아마 중복이였나보네요 ㅎㅎ
    줬다뻇는게 제일 나쁜뎅!!
  • 기잼뽀
    저도 오늘 확인했는데 중복 지급 차감됐더라고요
    중복이니 당연한 거죠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ㅎㅎ 저도 오늘 에서야 봣네요
    오고 가고 ㅎㅎ 정말 빠르네요 
  • 동그라미1
    저도 한 번 그런 적이 있는데 바로 그날 차감이 되더라고요    일하다 보면 그럴 수도 있겠죠 뭐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몰랐네요 ㅎㅎ
    알았으면왠지 서운할뻔했네요 
  • 달빛23
    저는 미지급이었나보더라고요
    오늘 지급됐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ㅎㅎ 오늘이요 
    다행이네요  캐시도 바로바로 해결해 주니 좋네요 
  • 자스민꽃
    앗^^ 전 오늘 첨들어와서용
    그래도 바로 해결해주시니 다행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오늘이요? 
    전산이 잘못되었나봐요
    바로바로해결 너무 좋죠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ㅎㅎ저도 중복됬다가 차감됐더라고요,
    굿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ㅎㅎ 중복으로 바로 나갔군요
    오늘 알았네요 ㅎㅎ 확인도 안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