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단백질 섭취합니다😄

매일 매일 단백질을 섭취 하는 거 같아요

운동하고 먹는 것도 좋지만 운동을 하지 못해도 어느 정도의 단백질를 충전 하는 것은 좋다고 들었습니다

단백질 섭취합니다😄금요일도 단백질 충전 해 갑니다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제벌
    매일매일 단백질 섭취 해주세요
    잘 하고 계시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고마워요 제벌님
    항상 따뜻하신 말씀 감사합니당
    오늘도 행복하세요!!
  • 로니엄마
    단백질 충잔해야죠.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아요 맞아요
    단백질 건강을 위해 필수랍니다 ><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오~초코맛이라 맛있게 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진짜 굿입니당
    초코맛을 제일 애정한답니다 ><
  • 우리아들2
    단백질 섭취는 필수지요.
    근소실 예방해야지요.
    테이크핏 저도 가끔 마시는데 맛있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진짜 맛도리입니다
    캐시딜에 파니까 활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