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피니트
저는 식단할때 고구마, 닭가슴살, 야채 이런거 먹는거 자체로는 힘들지가 않은데 양을 조절해서 먹는게 너무 어려워요ㅠㅠ
식판 사용도 해보고 덜어서도 먹어봤는데 뭔가 만족이 안되니까 더 가져다가 먹게 되더라구요..?
진짜 뭐 안먹고싶을때까지 배가 불러야 숟가락을 내려놓는거 같네요~
다들 식단 조절 어떻게 하시나요?
0
0
댓글9
저는 식단할때 고구마, 닭가슴살, 야채 이런거 먹는거 자체로는 힘들지가 않은데 양을 조절해서 먹는게 너무 어려워요ㅠㅠ
식판 사용도 해보고 덜어서도 먹어봤는데 뭔가 만족이 안되니까 더 가져다가 먹게 되더라구요..?
진짜 뭐 안먹고싶을때까지 배가 불러야 숟가락을 내려놓는거 같네요~
다들 식단 조절 어떻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