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년만에 파마

진짜 오랜만에 파마하러 갑니다 ㅎㅎ 

보통 6개월에 한번 갔았는데요

싼곳 찾아가느라 차타고 25분 거리 가네요 ~^^

열펌 45000원 받으셨는데 올랐을까요?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오 가격이 진짜 저렴하네요!
    전 비싸게하나봐요 ㅠ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가격 좋네요"
    저도 가야하는데 귀차니즘에 ㅋㅋ
    이쁘게 하고 오세요
    수수깡7
    작성자
    네 지금 펌하는 중입니다 물가가 오르니 올라야지요 5만원인가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