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오란 꽃망울 참 예쁘네요
황매화래요~~
아침에 마주하는 예쁜꽃들과 인사하네요
겹황매화인데 죽단화라고 해요. 4,5월에 주로 피는데 요즘에도 제법 보이더라고요. 꽃들이 너무 예뻐요.
황매화 꽃이 너무너무 예뻐요 🌸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네 감사해요 담율로님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이름이 황매화군요~~ 예쁘네요^^
네이버로 이름 조회했지요 ㅎㅎ 황매화란 이름이더라구요 ㅎ 앙증맞고 예뻤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