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황매화 이쁘죠?

노오란 꽃망울 참 예쁘네요

황매화래요~~

아침에 마주하는 예쁜꽃들과 인사하네요

 

황매화 이쁘죠?

황매화 이쁘죠?

1
0
댓글5
  • roh69
    겹황매화인데 죽단화라고 해요.
    4,5월에 주로 피는데 요즘에도 제법 보이더라고요.
    꽃들이 너무 예뻐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황매화 꽃이 너무너무 예뻐요 🌸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 감사해요
    담율로님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꼼꼼엄마
    이름이 황매화군요~~ 예쁘네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네이버로 이름 조회했지요 ㅎㅎ
    황매화란 이름이더라구요 ㅎ
    앙증맞고 예뻤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