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커뮤의 변화. 언파도 등급제 시행했네요 😅

언파는 챌린지만 참여하지만 오늘 보니 언니의 파우치도 등급제 시행됐네요

그러고보니 지니어트, 캐시닥, 마인드키, 언파까지 모두 등급제군요 ㅎ

커뮤가 다 바뀌었어용

각각의 특성에 맞게 즐겁게 소통하면 될꺼 같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커뮤의 변화. 언파도 등급제 시행했네요 😅

0
0
댓글6
  • 헤븐79
    한곳이 등급제로 바뀌어서
    다른곳도 다 하겠다 싶었네요
    등급제에 맞게 잘 소통하면 되겠지요
  • 지도
    예전에는 재미있어서 많이 했는데 이젠 두세개밖에 못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옹 여기도하시나용?!
    저는 딱 3개만 하고있어요!!
    다른거는 진짜 더못하겠네욬ㅋㅋㅋㅋ
    우리화이팅
    작성자
    저는 캐시닥이랑 지니 외엔 거의 활동 안해요
    너무 많으면 못하겠더라구요 ㅠ
    언파는 챌린지만 하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언파도 등급제로 바뀌었네요
     이젠 커뮤는 전부 등급제로 바뀐거네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언파까지 등급제로 바뀌고 이제 다 바뀌었네요 
    그에 맞게 또 소통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