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79
언파는 챌린지만 참여하지만 오늘 보니 언니의 파우치도 등급제 시행됐네요
그러고보니 지니어트, 캐시닥, 마인드키, 언파까지 모두 등급제군요 ㅎ
커뮤가 다 바뀌었어용
각각의 특성에 맞게 즐겁게 소통하면 될꺼 같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0
0
댓글6
언파는 챌린지만 참여하지만 오늘 보니 언니의 파우치도 등급제 시행됐네요
그러고보니 지니어트, 캐시닥, 마인드키, 언파까지 모두 등급제군요 ㅎ
커뮤가 다 바뀌었어용
각각의 특성에 맞게 즐겁게 소통하면 될꺼 같네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