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온도차이

온도차이

마트 장보고 돌아왔는데 실내온도가 28.0° 입니다. 밖은 찜통이네요. 고민하다가 마트갔는데  너무덥네요.

2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이정도면 양반이네요
    밖은 진짜 나가면 휴.. 여기까지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28도면 괜찮읏데요 ㅋㅋ
    여기는 34도에요ㅋ
  • 수수깡7
    실내 실외 모두 더워요 찜통 더위네요~ ㅠㅠ 2주만 참자고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