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복숭아 깎아서 먹을라구요

복숭아 깎아서 먹을라구요

 

 

 

휴 ㅎㅎ 

집와서 정리하고 아이들과 복숭아 깎아서 먹을라구요 헤헤 

시간이 늦어서 ㅠ 

오늘 씻기고 바로 재워야겠어용 

2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앗 저 지금 먹고 있어요
    시원하고 달달 맛있어요
  • vovo2
    복숭아 맛있겠어요 
    먹음직스럽네요 
  • 하늘과솜사탕
    요즘 복숭아가 대세네요
  • 핑크한울이
    아이고 피곤하시겠네요.
    날이 더울때 내몸도 귀찮은데 아이들까지
    챙기느랴 고생 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복숭아 맛있게 드세요 
    저두 마니마니 먹네요ㅋ
  • 수수깡7
    복숭아  맛나지요~^^ 여름철 대표 과일입니다~^^
  • 쉬림프
    요즘 복숭아철이죠
    마트도 복숭아 가득있더라구요
    맛있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