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딸은 잘있대요^^

딸은 잘있대요^^

 

 

딸은 ㅎㅎㅎ

카톡온거 보니 혼자서도 잘 챙겨먹고 놀고있데요 ㅎㅎ

아침에 베이글 꺼내준거 잘 챙겨먹고

이제 점심도 먹는다고하네용

 

에고 혼자있어서 걱정인데

나름 잘 놀고있네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