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단오르기 9기 시작하네요 ^^

계단오르기 9기 시작하네요 ^^

 

금방 돌아오네요 ㅎ

그리고 다행히 아직도 1000포입니다

이부분이 제일 좋네요

 

0
0
댓글2
  • 헤븐79
    천포인트 정말 크죠..계속 유지되면
    좋겠는데 언젠가 줄겠죠^^ 
    저도 신청하러 가야겠네요
    완주 하시길 바래요
    달려볼꺼야
    작성자
    또 열심히 계단운동 해야겠네요 ^^
    헤븐님도 완주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