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른 산책

7시만 지나도 햇살이 따가워 더 일찍 6시 20분쯤 산책시키고 왔어요. 밥 먹자 마자 바로 데리고 나가 시원하게 배변도 하고 냄새도 맡고 돌아왔어요.이른 산책

1
0
댓글6
  • 스메이비
    꽃잎으로 뒤덮힌 길에 강아지가 주변 구경하고 있네요~ 귀여워요
    러브복동
    작성자
    저 꽃이름이 뭔지 아세요? 회화나무 꽃이래요. 꽃길 걷는 강아지에요 ㅎㅎ
  • 헤븐79
    아침일찍 댕댕이와 산책 잘 다녀오셨네요
    날씨가 더워서 댕댕이도 힘들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러브복동
    작성자
    앞으로 이렇게 일찍 다녀와야겠어요. 댕댕이도 덜 더워하고 밥 먹자마자 배변도 하니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네네 보기 좋네요
    저도 이제 나가려구요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러브복동
    작성자
    더 덥기 전에 얼른 다녀오세요. 한 시간 지날수록 기온이 점점 올라가서 댕댕이들도 힘들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