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 ㅎ 벌써 토욜 😊

주말 기분은 안나지만..ㅎㅎ

그래도 기분좋은 토욜이네요 

아침에 토요일 방과후 수업 태워주고 산책하고 커피 마시고 다시 컴백..

진짜 덥네요 

요즘 진짜 너무 무더위가 장난 아니예요

더위 조심하시고 오늘도 기분좋은 토욜 보내세용 

0
0
댓글2
  • 헤븐79
    매일 폭염문자가 오네요
    오늘도 아침부터 푹푹 찌더니
    지금은 더 장난 아니네요
    집에서 에어컨 켜고 있는게 제일이네요
  • 가즈아요
    그러게요 아침부터 푹푹 찌네요
    요즘 날씨 더운데 조심하시고 선크림꼭바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