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내일 최종보상 시작이네요!

팀워크 최종보상날입니닼ㅋㅋㅋ

시간되면 아침에 걸어보려구요 ㅠㅠㅠ

락페스티벌가야해서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ㅠㅠ

그래도 파이팅입니다내일 최종보상 시작이네요!

0
0
댓글6
  • 헤븐79
    오늘도 빨리 소진 되겠지요
    갈수록 치열해지는 팀워크네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맞습니당
    예전에는 정말 하루가 지나도 보상남았었는데 ㅠㅠㅠ
  • 꼼꼼엄마
    팀워크도 점점 경쟁이 치열해져서요
     저는 아침 걷기는 힘들어서 포기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요즘에 완전 아침에 매진되더라구요..
    다들 엄청부지런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그렇군요. 내일이 500캐시 최종 보상 받는 날이군요. 일찍 걸어서 곧 보상 받아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작성자
    ㅎㅎ 좋아요 좋아요
    꼭 최종보상 챙겨가셨길바랍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