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발로소득 하시는 분들 이것도 하세요?

발로소득 하시는 분들 이것도 하세요?

 

이거 버튼만 누르면 70캐시라고 해서 하긴 하는데 진짜 역대급 시간낭비 같네요

느려터져서 70 받는것도 엄청 오래 걸리고 광고 다 보고 티켓 모아서 꾸역꾸역 11000캐시 모은 뒤에 이걸 어떻게 쓰는건가 보니까 발로소득 소득으로 전환하는거네요?

근데 11000캐시당 꼴랑 2000소득 ㅡㅡ

무엇을 위해 나는 그 시간을 투자했는가 회의감이 드네요

근데 보이니까 또 계속 누르고 있다는;;;;

1
0
댓글4
  • 당근쥬스쪼아
    전 안해요~~
    발로소득도 이제 설렁설렁 해요
    캐시가 점저 줄더라고요
    훔훔
    작성자
    맞아요 캐시 너무 짜죠
    저도 고정소득 두개라 하지 하나로 줄면 안하렵니다
  • 수수깡7
    발로소득에 어머 이런것도 있었어요? 하지는 않았어요 
    훔훔
    작성자
    안하셨다면 현명하십니다
    앞으로도 하지 마시라고 정보 드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