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쥬스쪼아
이거 버튼만 누르면 70캐시라고 해서 하긴 하는데 진짜 역대급 시간낭비 같네요
느려터져서 70 받는것도 엄청 오래 걸리고 광고 다 보고 티켓 모아서 꾸역꾸역 11000캐시 모은 뒤에 이걸 어떻게 쓰는건가 보니까 발로소득 소득으로 전환하는거네요?
근데 11000캐시당 꼴랑 2000소득 ㅡㅡ
무엇을 위해 나는 그 시간을 투자했는가 회의감이 드네요
근데 보이니까 또 계속 누르고 있다는;;;;
1
0
댓글4
이거 버튼만 누르면 70캐시라고 해서 하긴 하는데 진짜 역대급 시간낭비 같네요
느려터져서 70 받는것도 엄청 오래 걸리고 광고 다 보고 티켓 모아서 꾸역꾸역 11000캐시 모은 뒤에 이걸 어떻게 쓰는건가 보니까 발로소득 소득으로 전환하는거네요?
근데 11000캐시당 꼴랑 2000소득 ㅡㅡ
무엇을 위해 나는 그 시간을 투자했는가 회의감이 드네요
근데 보이니까 또 계속 누르고 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