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더워도 오후 산책 💪

진짜 덥지만 산책길...
매미 소리 요란하네요 

아침에 그렇게 비가 왔는데 지금은 너무 더워요

더워서 그런가? 거리에는 사람들이 없네요 

 

더워도 오후 산책 💪

더워도 오후 산책 💪

0
0
댓글1
  • 헤븐79
    잠깐 나갔다 왔는데 너무 더웠어요
    산책은 엄두도 안나네요..
    더운날씨에  산책하느라 힘드셨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