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출석체크박스

오늘도 걷기운동 하고

출석체크박스 돌리고 있어요 

포인트 선물 🎁이 늘어서 좋네요 😁

 

출석체크박스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수수깡7
    출첵박스 체크할때 기분 좋아요~^^ 포인트 팍팍 쌓여서요 ㅎ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작성자
    그러게요 열심히 걷고 
    출석 체크박스 돌리는게 
    너무 재미가 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