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만보.

외출 갔다 장미 한송이가

힘들게 버티고 있어 찍었어요.

아직 덥네요.바로 운동장가

맨발걷기 하고 들어 왔어요.

오늘도 굿밤되세요.오늘 만보.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헤븐79
    장미한송이 씩씩하게 무더위에 잘 버티고
    있네요^^  만보걷기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네~감쏴합니다.
    저 장미가 에어콘실외기 열에도
    힘들게 버티고 있네요.
    
  • 셰인
    무사히 만보 달성하셨네요!!수고 많으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무사히요.ㅎㅎ
    매일 무사한데요.
    걱정해 주셔서 고맙네요.
  • 들꽃7
    장미꽃이 이쁘네요 
    더운데 오늘 걷기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biki
    작성자
    제가 가는 운동장은
    너무 시원해 중독 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