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파게티

점심은 간단히 스파게티 해서 먹어요

 

스파게티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스파게티 넘 좋아해요 
    새우도 들어가고 맛나 보이네요
    애들한테 엄지척 받으셨나요 ㅎ
    헤븐79
    작성자
    애들도 맛있게 먹었지요 ㅋ
    새우덕분에 ㅋ
  •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새우가 맛있게 보이네요
    든든하게 잘드셨네요
    헤븐79
    작성자
    네..든든한 한끼 해결했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 수수깡7
    새우살 들어가서 더욱 맛있었겠어요~^^ 먹음직해 보여요
    헤븐79
    작성자
    새우 넣으니 더 맛있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